천안 성정동 스웨디시 베트남바디케어 업체 위치 및 가격 정보 마사지몬


오일에 알러지 있다고 하던데 몸은 괜찮고 거기는 ..? 장점은 좋은 주변 환경, 친절한 응대 단점은 마사지사를 고르지 못하고 스크럽 하다 얼어 죽을수 있다? 나와서 옷 갈아 입으려고 가니 다른 손님이 있더라구요 절 보고 지나가더니 2분후에 갑자기 다시 옵니다.


인프라도 잘 형성되어 있어서 어디를 가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업소들의 종류도 가장 많아서 베트남 황제투어를 오시는 분들의 목적지로 가장 적합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황제투어는 크게 아래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분은 각 황제 코스 구성 중 원하시는 부분을 모두 경험해 보시거나 아니면 한, 두 가지 업소로 집중하는 등 자유롭게 선택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골프에 집중하고 싶다면 라운딩 횟수를 더 늘릴 수도 있으며 밤문화가 더 궁금하시다면 골프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밤문화 투어에 더 비중을 높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장 첫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평점 1순위는 바로 다낭 마사지 입니다.


호치민 더목스파 직원분들이 무엇인가를 안내해 줄 때 약간의 한국어는 할 줄 알지만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계단을 기준으로 로비 안쪽에는 발마사지 전용공간이, 1.5층에는 네일을 해주는 곳이 배치되어 있다. 신발을 개인락커에 맡겨두고, 마사지를 하는 공간인 2층에 올라가 보니, 살짝 낮은 조명톤과 함께 곳곳에 촛불로 장식되어 있었다.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가 작동하는 점이 특히 맘에 들었는데, 이 정도면 베트남에선 흔하게 접하기 힘든 세심한 배려가 아닐까 싶다.


많은 후기와 높은 평점은 해당 업소의 퀄리티를 어느정도 짐작할 수 있는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호치민 마사지를 방문해 보시면 바이럴로 만들어진 후기로 찾은 업소나 로컬 업소들과 확연한 차이를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호치민 밤문화 요약을 통해 어떤 매력이 있는지 확인해 봤습니다. 호치민은 베트남에서도 가장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이날 약속된 시간은 오후 4시까지였으나 불행히도 제가 점심에 약속이 있어 어제와 마찬가지로 같이 조식하고 그 편한 옷차림으로 손잡고 산책하고 숙소로 들어와서 마무리했던 거로 기억합니다. 가는 길에 택시비 좀 더 하라고 쥐어주니 연락 다시 달라고 나중에 자기가 아는 맛있는 닭구이집 있다고 가자고 하며 2박 3일의 에코걸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나이는 26살이라는 거 보니 실제 나이 같았고 정말 드물게 돌싱이 아니어서 놀랬습니다. 뭐 여자 좋아하나 이런 생각 잠깐 하다가 안 되는 베트남어 영어 섞어가며 대화하다 보니 나름 어색함도 풀려서 뭐할까 물으니 배고프다고 밥 먹자길래 식당에 갔습니다. 고깃집 가서 한국 스타일로 소맥 좀 말아주는데 생각보다 잘 마시더군요.


터미널21I이세이I사쿠라I렉 남성전용 마사지부터 클럽,오픈 펍 등 유흥거리까지 모두공유. 마사지 업소에 방문하시게 되면 최대한 위생과 청결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다면 우선 믿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저녁 일정짜기 좋은 곳에 있어요. 롯데마트 뿐 아니라 #다낭야시장 1번지인 #헬리오야시장 바로 근처에 있고, 야경명소로 인기 있는 테마파크인 #아시아파크 역시 근처예요. 그래서 오후 일정으로 아시아파크에 가서 놀고, 해 지면 헬리오야시장 가서 술방먹방 즐긴 다음에 롯데마트 가서 쇼핑하고 마사지 받으러 넘어가면 돼요.


베트남에서 이렇게 얘기한다면 대부분 남성전용 마싸의 의미로 인식이 더욱 강하다. 호치민에선 크게 한인업소보단 로컬업소가 더욱 인기가 높으며 VIP,뉴라이프,푸미흥 등 지역별 이름을 딴 업소들이 유명하다. 이곳에서는 보통 한화로 140만동부터 고급코스는 200만동까지 가격대가 다양하게 있으며 각 업소마다 형태는 비슷하기에 대부분 간단하게 이용받길 원하는 손님들이 즐겨 찾는다고 한다. 붐붐 마사지는 호치민 밤문화를 이용하기전 간단한 워밍업을 즐기기 위해서 이용하는곳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다낭 지역의 붐붐 마사지 만큼의 큰 인프라가 갖춰있는 형태가 아닌 일반 동남아에서 즐기는 분위기가 흡사하기에 마싸투어만 이용하기엔 다소 열악한것도 사실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금더 좋은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선 전체 업소마다 가격을 조금 낮추고 서비스와 양의 질을 높이는게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하지만 하노이 황제투어의 경우 이동, 숙소, 식사, 골프, 유흥 등 모든 부분에 대해 현지 최상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패키지로 구성되기 때문에 비용이 결코 무조건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만 4인 정도의 단체로 이용할 경우 여러 부분에서 비용을 나눌 수 있어 부담을 크게 덜 수 있어 되도록 팀으로 일정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외로 떠나는 여행이지만 하노이는 하루에도 여러차례 운행되는 비행편을 통해 쉽게 오갈 수 있어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특히 어떤 유흥을 즐기더라도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베트남 북부 스타일의 퀄리티를 직접 경험해 보신다면 하노이 황제투어가 왜 각광을 받는지 바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전문적이고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 또한 만족스러운 수준이며 최상급 트리트먼트 코스를 이용하더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120 만 동)여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필리핀 밤문화 여행 전 많은 사람들이 설레임반 , 두려운반 많은 기대감을 가지고 오시죠 하지만 필리핀 여... 많은분들이 필방시 제일 먼저 떠오르는 내상이 냄새 , 금품도난, 몸매, 잠자리등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누구...

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www.iloveb.ne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